미디어센터

뒤로가기
제목

[일간투데이] 바이오아라가 만든 본초위…"건강한 아름다움의 비밀"

작성자 BIOARA(ip:)

작성일 2019-09-17 16:14:32

조회 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이오아라가 만든 본초위…"건강한 아름다움의 비밀"

  
사진=바이오아라

동충하초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아라는 세계 최고의 코디세핀 함량을 자랑하는 동충하초 품종인 아라301을 항암제로 개발하기 위해 이화여대 약대와 협업하여 연구개발 중에 있는 바이오회사다.

특히 본초위라고 하는 프리미엄급 동충하초 제품을 만들어 판매함으로써 막대한 연구비용을 자체수급하며 성장하고 있다.

‘생명의 바다’라는 사명의 의미가 담긴 바이오아라는 세계최고의 한국산 동충하초를 기반으로 세계인에게 건강을 선물한다는 명확한 지향점을 가지고 설립된 가치중심기업으로 세계를 대표하는 동충하초 전문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바이오아라의 김효정는 “우연한 기회에 100여가지 식물성 식품 중 생리활성에 대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는데,그 중에 홍삼이상으로 유효성분의 생리활성이 월등히 뛰어난 동충하초라는 소재에 매료되면서 항암제로의 본격적인 연구를 거듭하게 됐다,"라며 "소기업의 연구개발환경이 넉넉하지 못한 현실에서 자력으로 현실을 극복해나가기 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급 동충하초 식품브랜드인 본초위를 만들게 됐다."라고 말했다.

본초위는 무농약, 무중금속, 무세균의 한국산 동충하초와 국산과일을 배합하여,국적과 인종을 가리지 않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태의 건강식품이다.

현재 세계 13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본초위는 2018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되었고, 2019상해국제식품박람회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공인인증기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도핑테스트를 비롯한 각종 안전성 검사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라는 자부심을 엿볼 수 있었다.

본초위는 약성이 강한 소재를 주원료로 사용한데다가 발효 및 나노추출가공법을 사용해 체내흡수율을 높인 기술집약적 제품이기 때문에, 식품이지만 시중의 건강식품들과 제품의 만족도면에서 뚜렷한 차이를 보인다고 전했다.

 무인재배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균일한 품질의 원료를 생산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것도 한 몫을 한다.

본초위는 오는 11월, 아이들을 위한 본초위 키즈제품 런칭을 시작하며  바이오아라의 본초위 제품들은 바이오아라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쇼핑몰, 유명 면세점 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이성자 기자  dtodaylsj@gmail.com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 : http://www.d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33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