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센터

뒤로가기
제목

[내일신문] [창업&중소기업 마켓 (32)│바이오아라] 최고급 동충하초로 만든 발효진액

작성자 BIOARA(ip:)

작성일 2019-11-29 13:42:04

조회 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창업&중소기업 마켓 (32)│바이오아라] 최고급 동충하초로 만든 발효진액

2019-11-29 10:45:16 게재
동충하초 연구개발업체 바이오아라(대표 김효정)가 '본초위 발효진액 레드'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100% 국산 동충하초와 국산 과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액상제품이다.

동충하초 추출법, 동충하초 기능성 물질 추출방법 등 특허 받은 가공기술로 동충하초의 유효 성분을 추출한 후 발효를 거쳐 유효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시켰다. 모든 원료는 무농약, 한국산으로 보존료, 착향제와 같은 합성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본초위의 주원료인 '아라301'은 국립종자원에 등록된 품종이다. '아라301'은 바이오아라가 동충하초 종균을 연구개발해 지표성분인 코디세핀 함량이 월등히 높은 신품종 밀리타리스 동충하초다.

국가공인기관인 KIST 분석 결과 타 동충하초 품종 중에서도 코디세핀 함량이 월등한 것이 확인된 바 있다.

또한 ISO9001과 GAP 인증을 통해 안정적인 품질을 인정받았다.

김효정 대표는 "'본초위 발효진액 레드'는 상위 5%에 해당하는 특급원료만 사용했다"며 "제품의 맛과 효능을 인정받아 현재 세계 13개국에 수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